[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잘 키운 15개 브랜드엔 특별한 매력이 있다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잘 키운 15개 브랜드엔 특별한 매력이 있다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글로벌 경쟁시대에 강력한 브랜드는 기업의 생명줄이다. 인기 있는 브랜드를 얼마나 많이 보유했냐에 따라 기업의 경쟁력과 영향력이 가늠되기도 한다. 브랜드의 가치는 곧 기업이 쌓아올린 노력이자 이미지·신뢰도가 반영된 결과라 할 수 있다.

서울신문이 뽑은 15개 브랜드를 통해서도 이를 엿볼 수 있다. 고급 이미지로 각인된 브랜드, 높은 잠재성장률이 예상되는 브랜드 등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만한 개성 있는 매력들을 가지고 있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