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새로운 챔피언 ‘징크스’ 뮤직비디오 공개…게임 내 출시일은 미정

롤 새로운 챔피언 ‘징크스’ 뮤직비디오 공개…게임 내 출시일은 미정

입력 2013-10-09 00:00
수정 2013-10-09 15: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롤 새로운 캐릭터 징크스 뮤직비디오.
롤 새로운 캐릭터 징크스 뮤직비디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의 새로운 챔피언으로 알려진 ‘징크스’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8일(현지시간) 유튜브를 통해 새로 출시될 징크스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애니메이션 형식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록 음악을 배경으로 제작된 이 뮤직비디오에서 징크스는 날아가는 포탄을 타고 다니며 권총과 수류탄, 개틀링포로 적을 공격하다가 많은 적이 몰려오면 바주카포를 꺼내 무차별적으로 공격한다.



(☞☞’징크스’ 뮤직비디오 보러 가기)

또한 뮤직비디오 속에서 징크스는 탄피를 가득 채워 놓은 욕조에 몸을 담그는 등 호전적인 성격을 드러내는가 하면 의외의 귀여운 포즈와 표정들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결국 뮤직비디오 마지막에는 모든 것이 꿈이라는 듯 잠에서 깨어난다.

‘징크스’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징크스, 뮤직비디오만 봐도 기대된다”, “징크스, 게임에도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징크스, 캐릭터 성격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롤’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새로운 챔피언 ‘징크스’의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