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롤 패치 완료 눈앞…끝날때까지 도타2라도 한 게임?

롤점검·롤 패치 완료 눈앞…끝날때까지 도타2라도 한 게임?

입력 2013-11-27 00:00
수정 2013-11-27 16: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롤 패치가 27일 곧 끝날 것으로 보인다.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글을 통해 “금일 13:00까지 진행될 예정이던 게임 업데이트 작업을 17:00까지 연장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점검 현황을 알렸다. 오후 3시 30분부터는 모든 점검 상황에 오류를 확인하는 QA단계를 진행 중이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이날 업데이트가 빠르게 종료될 경우, 조기 오픈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롤 패치는 지난 롤 북미서버에 공개된 3.14 패치버전인 것으로 보인다. 롤점검에 이은 이번 롤 패치와 함께 새로운 스킨인 ‘팝스타 아리’와 ‘지옥의 나서스’도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롤 패치 너무 기대된다” “북미서버 반응은 어떻나요?”, “롤점검·롤 패치하는 사이에 도타2라도 해야하나”, “지옥의 나서스는 꼭 사야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