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비비안,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

남영비비안,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

입력 2013-12-16 00:00
수정 2013-12-16 0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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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3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김진형(오른쪽) 남영비비안 대표가 인증서를 받고 있다. 남영비비안 제공
지난 13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김진형(오른쪽) 남영비비안 대표가 인증서를 받고 있다.
남영비비안 제공
남영비비안은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CCM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남영비비안은 지난해 3월 CCM팀을 신설하고 회사 전반의 제도를 고객 중심으로 재정비했다. 특히 효과적으로 ‘고객의 소리’를 관리하고자 고객관계관리(CRM) 전산 시스템을 구축했다. 김진형 남영비비안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기업과 고객이 상생하는 관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2013-12-16 2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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