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하반기 히트상품] 애경 ‘케라시스 퍼퓸샴푸’

[2013 하반기 히트상품] 애경 ‘케라시스 퍼퓸샴푸’

입력 2013-12-19 00:00
수정 2013-12-1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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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뿌린듯 잔향 오래 지속돼

애경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는 향기 콘셉트 샴푸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선발주자다. 케라시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특징이 ‘향’이라는 소비자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지난해 5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인 ‘케라시스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이 완판을 하기도 했다.

‘케라시스 퍼퓸샴푸’는 명품 향수를 모티브로 향수의 발향 단계처럼 ‘탑 노트’(펌핑 후 30분 동안 나는 향) ‘미들 노트’(펌핑 후 30분~4시간) ‘베이스 노트’(잔향)까지 향의 지속력이 좋아 마치 머릿결에 향수를 뿌린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호주 출신의 일러스트 작가 옐레나 제임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용기마다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한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이미지가 퍼퓸샴푸 향의 느낌을 잘 연상시키도록 했다.

2013-12-19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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