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말띠해 디지털 상품권 나왔다 홈플러스는 내년 말띠해를 맞아 25일 디지털 상품권을 출시했다. 복주머니 모양의 연하장과 상품권을 묶은 패키지도 나왔다. 내년 1월 1~30일 디지털 상품권을 20만원 이상 사면 5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적립금을 다 쓰면 고객센터에서 재충전할 수 있다.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내년 말띠해 디지털 상품권 나왔다
홈플러스는 내년 말띠해를 맞아 25일 디지털 상품권을 출시했다. 복주머니 모양의 연하장과 상품권을 묶은 패키지도 나왔다. 내년 1월 1~30일 디지털 상품권을 20만원 이상 사면 5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적립금을 다 쓰면 고객센터에서 재충전할 수 있다. 연합뉴스
홈플러스는 내년 말띠해를 맞아 25일 디지털 상품권을 출시했다. 복주머니 모양의 연하장과 상품권을 묶은 패키지도 나왔다. 내년 1월 1~30일 디지털 상품권을 20만원 이상 사면 5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적립금을 다 쓰면 고객센터에서 재충전할 수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