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스타벅스 럭키백 ‘되팔이’ 등장…남는 장사?

2014 스타벅스 럭키백 ‘되팔이’ 등장…남는 장사?

입력 2014-01-07 00:00
수정 2014-01-07 13: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014 스타벅스 럭키백
2014 스타벅스 럭키백


‘2014 스타벅스 럭키백’이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면서 대부분의 매장에서 판매와 동시에 매진됐다. 하지만 스타벅스 럭키백을 되판다는 판매글이 온라인 게시판에 올라와 네티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측은 “7일부터 전국의 590여 개 매장에서 텀블러, 머그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된 2014 럭키백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2014 스타벅스 럭키백은 지난 2년 동안 프로모션으로 출시됐거나 상시 판매되고 있는 텀블러, 머그, 캐니스터, 코스터 등 15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2014 스타벅스 럭키백 1세트에는 기본적으로 톨 사이즈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쿠폰 3매와 스테인리스 텀블러가 1개 이상씩 포함됐다.

2014 스타벅스 럭키백은 1인당 1개로 구매량이 제한됐다. 가격은 1세트당 45000원이다. 총 5000개 중 500개 세트에 한해 음료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