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마틴싯봉 50% 할인된 1개 사면 1개 더?…Q&A 공개

블랙마틴싯봉 50% 할인된 1개 사면 1개 더?…Q&A 공개

입력 2014-01-08 00:00
수정 2014-01-08 16: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블랙마틴싯봉
블랙마틴싯봉
프랑스 패션잡화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올해 첫 번째 ‘론니데이’(Lonely Day) 행사를 진행한다.

블랙마틴싯봉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가방 전상품을 50% 할인판매하는 론니데이 (Lonely Day) 1+1 행사를 연다. 또한 블랙마틴싯봉 가방 2개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다음은 블랙마틴싯봉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제공한 Q&A 자료.

-가방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건가?

▶하나의 제품을 구매 시 50% 할인을 해 준다. 하나의 구매 가격으로 2개의 제품을 살 수 있다는 의미에서 1+1 행사다.

-전 품목 다 해당되는가?

▶전 품목이 모두 행사 대상인 것은 아니나 신상 인기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된다.

-전국 매장에서 진행하나?

▶전국의 블랙마틴싯봉 오프라인 매장과(테헤란로점,면세점 제외), 일부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진행된다.

-다른 디자인의 제품을 2개 구매해도 50% 할인이 되나?

▶론니데이 해당 품목에 한하여 다른 디자인을 구매해도 상관없을뿐만 아니라 추가 10%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미리 알 수 없는가?

▶매장의 물량, 컨디션, 온·오프라인 여부에 따라 제품에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모든 매장 적용 제품을 알리기 어렵다.

-신발 할인은 진행 안 하나?

▶이번 론니데이는 가방과 지갑으로만 진행되며 신발류에서는 부츠만 할인한다.

-자사 홈페이지에서는 정해진 시간에만 론니데이 행사를 하는지?

▶아니다. 론니타임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는 다이어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그 외의 시간에도 론니데이는 진행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