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빌리지 또 최대 90% 세일…이번엔 뭘 팔지?

퍼스트빌리지 또 최대 90% 세일…이번엔 뭘 팔지?

입력 2014-01-28 00:00
수정 2014-01-28 16: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퍼스트빌리지
퍼스트빌리지
문화 쇼핑공간 ‘퍼스트빌리지’가 ‘어게인 블랙 프라이데이, 화이트 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퍼스트빌리지는 지난 24일부터 10일 간 ‘어게인 블랙 프라이데이, 화이트 프라이데이’ 행사에서 컬럼비아, 나이키, 아디다스 등 40여개 이상의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 행사는 2013년 8월 오픈, 연간매출 1000억 이상을 달성한 문화 쇼핑공간 퍼스트빌리지 (대표 이남욱)가 500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2014년 새해를 맞이해 지난 17일 부터 3일간 할인 행사에 이어 두번째로 파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것이다.

퍼스트빌리지의 이번 할인 행사는 컬럼비아, 나이키, 아디다스 등 40여개 이상의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 판매하며 퍼스트빌리지에 입점된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와 여성의류 브랜드, 캐주얼 브랜드가 일부품목을 제외한 모든 품목에 최대 90% 할인 판매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