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최고 선호 브랜드는 까르띠에”

“신혼부부 최고 선호 브랜드는 까르띠에”

입력 2014-02-26 00:00
수정 2014-02-26 09: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가 결혼 예물로 가장 돈을 많이 쓰는 브랜드는 까르띠에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6일 자사의 웨딩마일리지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예비 신혼부부의 구매액이 가장 높은 브랜드는 까르띠에였다고 밝혔다. 역시 보석 브랜드인 티파니와 반클리프아펠이 2∼3위를 차지했다.

예물 백이 포함된 명품잡화 브랜드는 에르메스, 프라다, 콜롬보 순으로 매출이 높았다. 단 루이비통과 샤넬은 마일리지 적립에서 빠져 이번 분석에 포함되지 않았다.

여성 의류로는 프라다, 아르마니, 크리스챤 디올 순으로 판매가 높았고, 남성 의류는 갤러리아 편집샵인 g494 옴므, 에르메네질도 제냐, 톰포드 순이었다. 백화점 관계자는 “신혼부부들의 선호 브랜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