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인도양 광고 올해의 광고상 수상

대한항공 인도양 광고 올해의 광고상 수상

입력 2014-04-07 00:00
수정 2014-04-07 01: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한항공이 지난 5일 한국광고학회 주관으로 열린 제21회 올해의 광고상 시상식에서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 광고로 인쇄 부문 올해의 광고상을 수상했다. 이는 대한항공이 지난해 3월부터 운항을 시작한 인도양의 스리랑카와 몰디브를 모티브로 제작한 광고다. 스리랑카는 유화 형식으로, 몰디브는 수채화 형식으로 각각 표현해 인도양의 숨은 매력을 인쇄 광고에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2014-04-07 1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