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올리브영 ‘블랙데이 이벤트’ 4000원 할인·50% 세일 어떤 제품?

CJ 올리브영 ‘블랙데이 이벤트’ 4000원 할인·50% 세일 어떤 제품?

입력 2014-04-14 00:00
수정 2014-04-14 15: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올리브영 블랙데이 이벤트
올리브영 블랙데이 이벤트


CJ 올리브영 ‘블랙데이 이벤트’ 4000원 할인·50% 세일 어떤 제품?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이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맨즈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블랙 패키지 아이템 1200여개 품목을 한정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남성용 선 케어, BB크림 전 품목에 대해서도 일정금액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NYX, 케이트, 보브, 보브20’S팩토리, 캐시캣 등 올리브영의 인기 색조 브랜드 전 품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XTM 스타일 옴므, 보닌, 우르오스, 엔프라니, 엠도씨, 닥터자르트, DTRT 등 남성용 선 케어, BB크림 전 품목도 4000원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다만 ‘블랙데이&맨즈데이’ 이벤트는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취급 품목 및 품목별 할인율도 다르다. 블랙데이&맨즈데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들은 “CJ 올리브영 블랙데이 이벤트, 블랙데이에 기분전환으로 화장품이라도 사야겠다”, “CJ 올리브영 블랙데이 이벤트, 50% 할인이면 살만하네”, “CJ 올리브영 블랙데이 이벤트, 할인도 많이 되는데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해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