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상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삼성 커브드 UHD TV’

[2014 상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삼성 커브드 UHD TV’

입력 2014-06-26 00:00
수정 2014-06-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TV 측면서 시청해도 선명한 화질과 몰입감

‘삼성 커브드 UHD TV’는 화면이 공중에 떠 있는 듯한 곡선 디자인과, 얇은 화면 테두리(베젤)가 TV의 몰입감을 높여 준다. 기존 풀HD TV보다 4배 많은 800만 화소를 한 화면에 담아 선명한 화질과 편안한 시청감을 제공한다.

특히 커브드 화면은 시야 영역을 한층 넓혀 실제보다 화면이 더 커 보이는 ‘파노라마 효과’를 구현했다. TV 측면에 앉은 사람도 평면 TV보다 더욱 선명한 화질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의 차별점은 세계 최고인 4200R의 곡률로, 3~4m 거리에서 TV를 시청할 때 가장 좋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2014-06-26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