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플러스] 라푸마 초대형 텐트 ‘로간9’ 출시

[비즈 플러스] 라푸마 초대형 텐트 ‘로간9’ 출시

입력 2014-07-31 00:00
수정 2014-07-31 03: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내놓은 초대형 텐트 ‘로간9’은 내실, 주방, 거실 등을 통합해 10인 가족도 넉넉하고 여유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이너룸을 양옆으로 설치하면 두 가족이 그룹 캠핑을 할 때도 여유롭게 실내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추운 겨울에도 캠핑이 가능한 4계절용이다. 가격은 110만원. 이너룸은 별도 구입해야 하며 가격은 16만원이다.

2014-07-31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