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 창조 글로벌 도약” 아모레 창립 69주년 기념식

“아름다움 창조 글로벌 도약” 아모레 창립 69주년 기념식

입력 2014-09-06 00:00
수정 2014-09-06 00: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5일 서울 중구 청계천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창립 69주년 기념식에서 “우리는 지금 미지의 아름다움을 창조해 글로벌로 도약해야 하는 선택의 갈림길에 서 있다”고 말했다.

서 회장은 “창업 이후 우리의 꿈과 신념 그리고 업의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며 “아시안 뷰티의 가능성을 믿고 오직 고객을 바라보며 나아가자”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국내외 임직원, 아모레 카운슬러, 협력업체 관계자 등 220여명이 참석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 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 등 5대 브랜드를 앞세워 세계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올 상반기 기준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사업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38% 성장한 3827억원에 달했으며, 전체 매출에서 글로벌 사업이 차지하는 비중도 20.2%로 늘어났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4-09-06 1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