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에서 2014 F/W 아웃도어 준비 한 번에 끝낸다

레드페이스에서 2014 F/W 아웃도어 준비 한 번에 끝낸다

입력 2014-09-19 00:00
수정 2014-09-19 09: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F/W 신상품 출시 기념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리워드쿠폰 모바일 발송

본격적인 등산시즌을 맞아 활동하기에 편한 아웃도어 의류와 기능성 장비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2014 F/W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고객에게 리워드 쿠폰을 제공하는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레드페이스는 이번 리워드 쿠폰 이벤트를 통해 전국 레드페이스 로드샵(일부 매장제외)에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다운 재킷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2만원 리워드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목)부터 10월 5일(일)까지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1회 결제 기준) 모두에게 모바일 쿠폰을 발송하며 재방문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매장에 방문하면, 자체 개발 첨단 소재인 ‘콘트라텍스’를 적용한 2014 F/W 신상품 ‘콘트라 테크 엔트란트 재킷’(22만4천원), ‘콘트라 토르 미드 등산화’(11만9천원), 중•장거리 산행용 배낭인 ‘가디언 45L’(14만8천원)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레드페이스의 가을 재킷은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제공하여 방문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레드페이스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레드페이스의 기술력과 멋스러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