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만원짜리 30년산 위스키 한정 판매 28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홍보모델들이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 30년산’을 선보이고 있다. 매년 한정 생산되는 발베니 30년산의 판매가는 약 210만원이다. 다음달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관 6층에서 발베니 제작과정과 전 제품을 소개하는 ‘발베니 크래프트 라운지’ 운영 등 출시 기념행사가 열린다.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210만원짜리 30년산 위스키 한정 판매
28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홍보모델들이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 30년산’을 선보이고 있다. 매년 한정 생산되는 발베니 30년산의 판매가는 약 210만원이다. 다음달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관 6층에서 발베니 제작과정과 전 제품을 소개하는 ‘발베니 크래프트 라운지’ 운영 등 출시 기념행사가 열린다. 연합뉴스
28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홍보모델들이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 30년산’을 선보이고 있다. 매년 한정 생산되는 발베니 30년산의 판매가는 약 210만원이다. 다음달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관 6층에서 발베니 제작과정과 전 제품을 소개하는 ‘발베니 크래프트 라운지’ 운영 등 출시 기념행사가 열린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