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베스트브랜드 대상] 포스코건설 ‘더샵’

[2014 베스트브랜드 대상] 포스코건설 ‘더샵’

입력 2014-10-08 00:00
수정 2014-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마트폰으로 방문자·에너지량 확인

포스코건설은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키워드로 한 ‘헤아림’의 주택철학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전략으로 주택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4월 갈매 더샵 나인힐스를 시작으로 미사강변 더샵 리버포레, 천안 백석 더샵 아파트 등을 성공적으로 분양했다. 여세를 몰아 하반기에 구리 더샵 그린포레와 부산 더샵 시티애비뉴Ⅱ,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 경산 더샵 펜타힐즈 등 총 1만여 가구를 분양할 계획이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아파트에 미래형 첨단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자는 스마트폰으로 홈 콘트롤, 에너지 사용량 확인, 부재중 방문자 확인, 차량·택배 도착 확인 등을 할 수 있다.

2014-10-08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