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베스트브랜드 대상] 포스코건설 ‘더샵’

[2014 베스트브랜드 대상] 포스코건설 ‘더샵’

입력 2014-10-08 00:00
수정 2014-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마트폰으로 방문자·에너지량 확인

포스코건설은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키워드로 한 ‘헤아림’의 주택철학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전략으로 주택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4월 갈매 더샵 나인힐스를 시작으로 미사강변 더샵 리버포레, 천안 백석 더샵 아파트 등을 성공적으로 분양했다. 여세를 몰아 하반기에 구리 더샵 그린포레와 부산 더샵 시티애비뉴Ⅱ,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 경산 더샵 펜타힐즈 등 총 1만여 가구를 분양할 계획이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아파트에 미래형 첨단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자는 스마트폰으로 홈 콘트롤, 에너지 사용량 확인, 부재중 방문자 확인, 차량·택배 도착 확인 등을 할 수 있다.

2014-10-08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