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베스트브랜드 대상] 포스코건설 ‘더샵’

[2014 베스트브랜드 대상] 포스코건설 ‘더샵’

입력 2014-10-08 00:00
수정 2014-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마트폰으로 방문자·에너지량 확인

포스코건설은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키워드로 한 ‘헤아림’의 주택철학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전략으로 주택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4월 갈매 더샵 나인힐스를 시작으로 미사강변 더샵 리버포레, 천안 백석 더샵 아파트 등을 성공적으로 분양했다. 여세를 몰아 하반기에 구리 더샵 그린포레와 부산 더샵 시티애비뉴Ⅱ,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 경산 더샵 펜타힐즈 등 총 1만여 가구를 분양할 계획이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아파트에 미래형 첨단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자는 스마트폰으로 홈 콘트롤, 에너지 사용량 확인, 부재중 방문자 확인, 차량·택배 도착 확인 등을 할 수 있다.

2014-10-08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