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베스트브랜드 대상] 던킨도너츠 ‘맨하탄 드립 커피’

[2014 베스트브랜드 대상] 던킨도너츠 ‘맨하탄 드립 커피’

입력 2014-10-08 00:00
수정 2014-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부드럽고 풍부한 산미… 도넛과 제격

‘맨하탄 드립 커피’는 커피 원두를 기존과 다른 새로운 로스팅 공법으로 제조해 커피의 신선함을 강화했다. 특히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산미를 지니고 있어 던킨도너츠의 아침 메뉴인 모닝콤보를 비롯해 핫밀, 도넛 등과 함께 즐기기에 좋다.

뉴욕의 중심 맨해튼에서는 던킨 드립 커피가 아침 시간대에 1초에 한 잔씩 팔릴 정도로 뉴요커들에게 인기가 높다. 맨하탄 드립 커피는 6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미국 던킨 드립 커피를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던킨도너츠는 콜롬비아와 코스타리카 등지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원두를 사용하고 있으며, 2009년 설립된 국내 커피 로스팅 센터에서 직접 로스팅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커피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2014-10-08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