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서울광고대상-브랜드부문 우수상] 한국투자증권 ‘유망주를 봅니다, 사람을 봅니다’

[제20회 서울광고대상-브랜드부문 우수상] 한국투자증권 ‘유망주를 봅니다, 사람을 봅니다’

입력 2014-11-19 00:00
수정 2014-11-1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고객과 함께 가는 믿음직한 친구”

광고대행사 덴츠코리아
광고대행사 덴츠코리아
한국투자증권의 금융철학은 ‘고객을 위한 원칙과 고집’을 지켜가며 ‘고객 자산증식의 진정한 동반자’로서 고객과 회사가 함께 성공하는 데 있습니다. 이러한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저희는 언제나 ‘원칙을 지키는 투자’ ‘성공하는 투자’를 통해 고객의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이희주 상무
한국투자증권 이희주 상무
고객의 마음과 소통한다는 것은 무엇보다 ‘진정성’이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화려한 포장보다는 내실을 바탕으로 한 진실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만이 장기적으로 한국투자증권과 고객과의 든든한 연결고리가 될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고객의 자산 하나하나에 담겨있는 열망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자산을 함께 키워가는 믿음직한 친구’의 모습으로 항상 고객님들 곁으로 다가가겠습니다. ‘고객의 마음에서 배우고, 늘 고객의 좋은 친구’가 되겠습니다.

2014-11-19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