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 적은 ‘황금보리 증류 소주’

숙취 적은 ‘황금보리 증류 소주’

입력 2014-11-24 00:00
수정 2014-11-24 01: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숙취 적은 ‘황금보리 증류 소주’
숙취 적은 ‘황금보리 증류 소주’ 홍보 도우미들이 23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식품관에 처음 문을 연 전통주 전문 매장 ‘우리술방’에서 보리를 100% 사용해 빚은 ‘황금보리 증류 소주’를 선보이고 있다.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고 2번의 증류 과정과 참숯 여과 방식을 거쳐 기존의 희석식 소주에 비해 숙취가 적다는 게 백화점 측의 설명이다.
홍보 도우미들이 23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식품관에 처음 문을 연 전통주 전문 매장 ‘우리술방’에서 보리를 100% 사용해 빚은 ‘황금보리 증류 소주’를 선보이고 있다.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고 2번의 증류 과정과 참숯 여과 방식을 거쳐 기존의 희석식 소주에 비해 숙취가 적다는 게 백화점 측의 설명이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2014-11-24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