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야? 카메라야?” 소니코리아 女맞춤형 카메라 ‘KW11’ 출시

“향수야? 카메라야?” 소니코리아 女맞춤형 카메라 ‘KW11’ 출시

입력 2014-11-26 00:00
수정 2014-11-26 11: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26일 오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모델들이 소니코리아의 여성 맞춤형 콤팩트 카메라 ’KW11’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향수병과 보석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180도 회전 가능한 21mm F2.0초광각 렌즈를 탑재했다.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26일 오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모델들이 소니코리아의 여성 맞춤형 콤팩트 카메라 ’KW11’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향수병과 보석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180도 회전 가능한 21mm F2.0초광각 렌즈를 탑재했다.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26일 오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모델들이 소니코리아의 여성 맞춤형 콤팩트 카메라 ’KW11’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향수병과 보석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180도 회전 가능한 21mm F2.0초광각 렌즈를 탑재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