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병 한정 판매 위스키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리벳’의 싱글 캐스크 에디션인 ‘더 글렌리벳 팩홀스 브릿지’를 출시한 가운데 모델들이 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에서 홍보 행사를 하고 있다. 더 글렌리벳 팩홀스 브릿지 에디션은 200병 한정 판매된다. 알코올 도수는 51.4%, 가격은 700㎖가 30만원대 후반이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200병 한정 판매 위스키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리벳’의 싱글 캐스크 에디션인 ‘더 글렌리벳 팩홀스 브릿지’를 출시한 가운데 모델들이 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에서 홍보 행사를 하고 있다. 더 글렌리벳 팩홀스 브릿지 에디션은 200병 한정 판매된다. 알코올 도수는 51.4%, 가격은 700㎖가 30만원대 후반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리벳’의 싱글 캐스크 에디션인 ‘더 글렌리벳 팩홀스 브릿지’를 출시한 가운데 모델들이 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에서 홍보 행사를 하고 있다. 더 글렌리벳 팩홀스 브릿지 에디션은 200병 한정 판매된다. 알코올 도수는 51.4%, 가격은 700㎖가 30만원대 후반이다.
안주영 기자 jya@seoul.co.kr
2015-01-07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