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로 사명 변경, 태평양제약 “비옥한 삼각주, 에스추어리에서 유래”

에스트라로 사명 변경, 태평양제약 “비옥한 삼각주, 에스추어리에서 유래”

입력 2015-03-09 16:19
수정 2015-03-09 16: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에스트라로 사명 변경’. 에스트라 홈페이지
‘에스트라로 사명 변경’. 에스트라 홈페이지
에스트라로 사명 변경, 태평양제약 “비옥한 삼각주, 에스추어리에서 유래”

‘에스트라로 사명 변경’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계열사인 태평양제약이 ‘에스트라’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9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비옥한 삼각주’라는 뜻을 지닌 에스추어리(Estuary)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회사 측은 “화장품과 의약품을 결합한 ‘메디컬 뷰티’ 사업을 발전시켜 건강한 아름다움에 기여하고 업계의 개척자가 되겠다는 기업 소명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임운섭 대표는 “에스트라를 아시아 대표 브랜드로 육성해 ‘2020년 메디컬 뷰티 아시아 챔피언’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