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퍼펙트 핏 시스템’ 워킹화 라인업 출시 기념 쇼케이스 행사

레드페이스, ‘퍼펙트 핏 시스템’ 워킹화 라인업 출시 기념 쇼케이스 행사

입력 2015-03-16 17:53
수정 2015-03-16 17: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완벽한 일체감과 착화감으로 최적의 컨디션 유지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2015년 새로운 워킹화 ‘퍼펙트 핏 시스템(PFS-Perfect Fit System)’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6일 서울 역삼동 레드페이스 본사 1층 본점에서 포토행사를 가졌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2015년 새로운 워킹화 ‘퍼펙트 핏 시스템(PFS-Perfect Fit System)’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6일 서울 역삼동 레드페이스 본사 1층 본점에서 포토행사를 가졌다. 레드페이스 제공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2015년 새로운 워킹화 ‘퍼펙트 핏 시스템(PFS-Perfect Fit System)’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6일 서울 역삼동 레드페이스 본사 1층 본점에서 포토행사를 가졌다.
레드페이스 제공
이날 행사는 ‘PFS 워킹화’라인의 대표상품인 ‘콘트라 PFS 써미트 워킹화’(11만 1000원)와 ‘PFS 플렉스 워킹화’(가격 9만 9000원)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퍼펙트 핏 시스템’은 49년 동안 축적된 레드페이스의 신발 제조 기술과 생체역학 원리를 적용한 최첨단 기술로 신발을 울퉁불퉁한 인체의 발 모양이 굴곡된 정도에 정확하게 일치시킨 기술이라고 레드페이스 측은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