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10돌 “3년후 매출 5000억 목표”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10돌 “3년후 매출 5000억 목표”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5-04-07 23:48
수정 2015-04-08 02: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이도행 삼광글라스 대표이사
이도행 삼광글라스 대표이사
친환경 종합 주방 생활용품 기업인 ‘삼광글라스’는 글라스락 출시 10주년을 맞아 7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내 밀폐용기 시장에서 글라스락을 3년 안에 압도적인 밀폐용기 1위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지난 3월 취임한 이도행 대표이사는 이 자리에서 “국내 시장 마케팅을 강화하고 수출 구조를 중남미, 동남아, 인도, 중동 등 신흥 국가로 다변화할 것”이라며 “현재 2800억원대인 삼광글라스의 매출을 3년 후 5000억원대로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2015-04-08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