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특집] 프로스펙스, 국내 최초로 품질 공식 인정받은 워킹화

[아웃도어 특집] 프로스펙스, 국내 최초로 품질 공식 인정받은 워킹화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5-04-09 18:18
수정 2015-04-09 18: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국내 최초로 한국제품인정제도(KAS) 제품 인증마크를 획득한 파워 워킹화인 더블유 파워 제트 스프링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미지 확대
프로스펙스의 파워 워킹화 더블유 파워 제트 스프링 그레이 그린 색상 남녀공용 제품.  프로스펙스 제공
프로스펙스의 파워 워킹화 더블유 파워 제트 스프링 그레이 그린 색상 남녀공용 제품.
프로스펙스 제공


KAS란 산업통상자원부 소속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제품인증기관의 제품평가 및 인증수행 능력을 국제기준(ISO/IEC GUIDE65)에 규정된 기준에 따라 공식적으로 인정해 주는 제도다. 더블유 파워 제트 스프링은 국내 최초로 KAS 인증마크를 획득한 만큼 품질과 기능에 대한 우수성과 신뢰성을 공식적으로 인증받았다는 것이 프로스펙스 측의 설명이다.

제품은 프로스펙스만의 토털 워킹 기술력이 집약돼 안전하고 효율적인 파워워킹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스펙스가 걷는 상황에서 인공발 구조가 Z 형상을 띠는 것에 착안해 새롭게 개발한 제트 스프링 구조로 설계했다. 걸을 때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추진력을 향상시켜 강한 운동 효과를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여성용은 핑크블랙·그레이핑크·네이비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남성용은 블루·블랙, 남녀 공용은 그레이 그린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14만 9000원.

2015-04-10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