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홈플러스, 화장품 등 ‘뷰티 페어’

<쇼핑정보> 홈플러스, 화장품 등 ‘뷰티 페어’

입력 2015-04-22 14:02
수정 2015-04-22 14: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홈플러스는 이달 30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뷰티페어(Beauty Fair)’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홈플러스, 30일부터 뷰티페어
홈플러스, 30일부터 뷰티페어 22일 서울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직원들이 오는 ’뷰티페어(Beauty Fair)’ 행사를 알리고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전국 140개 매장에서 화장품 및 보디 용품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제공
이 기간 홈플러스는 전국 140개 매장에서 매주 화장품·바디용품 등 특별 할인상품을 선정해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엘리자베스아덴 비져블 리화이닝 수분크림(75g)을 80% 할인해 1만 9천900원에 판다. 엘리자베스아덴 에잇아워 크림 썬 디펜스 포 페이스(50ml)는 60%,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217ml)는 50%, 에비앙 미스트(150ml)는 50%, 데메테르 바디로션과 샤워젤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날짜별로 자세한 할인 현황은 홈플러스 블로그(blog.home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총 7천개 한정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이외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1만 5천명에게 LG·아모레퍼시픽·애경의 샴푸·치약·바디워시로 구성된 기프트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홈플러스 뷰티페어에 아이오페·이자녹스·이니스프리·더 페이스샵·스킨푸드 등 브랜드숍도 동시에 참여해 최대 60% 할인 판매에 나선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