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이 상품] KB국민 ‘올림카드’ 출시 두 달여만에 10만장 넘어서

[주목! 이 상품] KB국민 ‘올림카드’ 출시 두 달여만에 10만장 넘어서

이유미 기자
입력 2015-04-30 00:58
수정 2015-04-30 02: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KB국민카드의 ‘올림카드’(사진, 굿데이·와이즈 2종)가 올해 2월 말 출시 이후 두 달여 만에 발급좌수 10만장을 넘어섰다. 이 카드는 카드 이용실적과 사용 패턴에 따라 할인 및 적립혜택을 차등화한 게 특징이다.

‘굿데이 올림카드’는 주유, 통신, 대중교통 등 생활밀착형 업종 할인은 물론 대형마트와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 할인까지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 실적이 많을수록 혜택이 커진다. 예를 들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월 20만원까지 리터당 60원 할인되지만 60만원 이상 썼다면 주유소 할인 한도가 40만원으로 늘어난다.

‘와이즈 올림카드’는 카드 이용 패턴에 따라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다르게 적용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국내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0.7%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주말과 공휴일,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하면 1.4%가 쌓인다. 적립된 포인트는 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1만원 단위로 현금 인출이 가능하다.

이유미 기자 yium@seoul.co.kr

2015-04-30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