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상반기 히트상품] 롯데제과 ‘핸디카페’ - 초콜릿 속에 액상 원두커피 담아

[2015 상반기 히트상품] 롯데제과 ‘핸디카페’ - 초콜릿 속에 액상 원두커피 담아

입력 2015-06-25 17:52
수정 2015-06-25 18: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핸디카페’는 손안의 카페란 뜻으로 초콜릿 속에 액상 커피가 들어 있으며 ‘마일드로스트’와 ‘다크로스트’ 두 가지 맛으로 판매되고 있다.

마일드로스트는 브라질산 원두커피를 넣어 향이 순하고 향긋하다. 마일드로스트 한 알을 먹으면 부드러운 아메리카노 커피를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맛볼 수 있다. 다크로스트는 콜롬비아산 원두커피를 넣어 진하고 새콤한 원두커피와 달콤한 초콜릿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핸디카페는 패키지의 형태를 컵, 스틱, 케이스 세 가지로 선보였다. 특히 컵 타입은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아메리카노 커피와 같이 종이컵 속에 초콜릿을 담아 컵에 물 또는 음료를 부어 녹여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제과는 제품의 광고 판촉 활동을 다양한 형태로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케이블TV, 유튜브, 네이버TV 캐스트 등을 통해 드라마 속 핸디카페 PPL 장면과 연출 영상을 편집, 제작해 방영하기도 했다.

2015-06-26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