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상반기 히트상품] 미젤로 ‘미션 골드 클래스 수채화 물감’ - 발색력·내광성 좋아… 인체 무해

[2015 상반기 히트상품] 미젤로 ‘미션 골드 클래스 수채화 물감’ - 발색력·내광성 좋아… 인체 무해

입력 2015-06-25 17:52
수정 2015-06-25 18: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전문가용 미술 재료 제조 업체 미젤로의 주력 제품인 ‘미션 골드 클래스 수채화 물감’은 판매 3년 만에 미국과 유럽, 일본의 수채화 작가들에게 입소문으로 빠르게 퍼지며 현재까지 독일과 미국 수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미술 작가들은 컬러 기호도가 보수적이고, 자신들의 작품 보존과정에서 발생하는 변색과 변질의 우려 때문에 기존에 사용해오던 물감을 다른 제조사의 것으로 쉽게 바꾸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다.

미션 골드 클래스 수채화 물감은 제품만의 특별한 차별성을 갖춰 미술 작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모든 컬러가 동일하고 뛰어난 발색력을 갖췄고 작품 보존에 좋은 내광성을 보유했다. 미술 작가들의 눈높이에 맞춘 색상과 인체에 무해한 원료를 사용해 호응도를 높였다.

2015-06-26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