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4월에 출시한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출시 2개월 만에 로컬 슈퍼프리미엄 위스키 시장에서 15%대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했다.
골든블루의 주력 브랜드이기도 한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기존 경쟁 제품들과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개발됐다. 기존 위스키 제품들이 유사한 패키지, 유사한 숙성 연수, 같은 알코올 도수를 가지고 있는 반면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럭셔리하고 개성있는 브랜드 차별화와 위스키 본래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주질의 차별화로 시대 감각을 지닌 오피니언 리더 그룹을 집중적으로 공략했다.
2015-06-26 1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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