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제1회 평생고객 시상식’

IBK기업은행 ‘제1회 평생고객 시상식’

입력 2015-07-31 00:10
수정 2015-07-31 01: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IBK기업은행 ‘제1회 평생고객 시상식’
IBK기업은행 ‘제1회 평생고객 시상식’ 권선주 IBK기업은행장이 30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제1회 IBK 평생고객으로 선정된 고객들에게 감사패를 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권 행장, 김두호·진장원·한만우 고객. 20년 이상 기업은행을 거래한 고객 가운데 뽑힌 평생고객에게는 각종 수수료를 평생 면제해 준다. 순금 메달과 여행상품권도 건넸다.
기업은행 제공


권선주 IBK기업은행장이 30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제1회 IBK 평생고객으로 선정된 고객들에게 감사패를 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권 행장, 김두호·진장원·한만우 고객. 20년 이상 기업은행을 거래한 고객 가운데 뽑힌 평생고객에게는 각종 수수료를 평생 면제해 준다. 순금 메달과 여행상품권도 건넸다.

기업은행 제공

2015-07-31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