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중국 양대 광고제 석권

제일기획, 중국 양대 광고제 석권

김소라 기자
김소라 기자
입력 2015-11-02 15:58
수정 2015-11-02 15: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일기획이 중국 내 자회사 펑타이(鵬泰)를 통해 중국 양대 광고제를 석권했다. 제일기획은 지난달 상하이(上海)에서 열린 ‘ROI 광고제’에서 금상 7개 등 총 19개 본상을 수상하며 ‘올해의 광고회사’로 선정된 데 이어, 중국 최대 규모의 광고제인 중국 국제광고제(CIAF)에서도 대상 등 총 34개 본상을 휩쓸며 ‘올해의 디지털 광고회사’로 선정됐다.

 김소라 기자 sora@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