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서울광고대상] 대상에 SK텔레콤 ‘연결의 무전여행’ 캠페인… 수상작 총 16점 선정

[제21회 서울광고대상] 대상에 SK텔레콤 ‘연결의 무전여행’ 캠페인… 수상작 총 16점 선정

입력 2015-11-24 17:44
수정 2015-11-26 10: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이미지 확대
지난 10일 서울신문사 대회의실에서 조병량(오른쪽) 한양대 명예교수 등 심사위원들이 출품작들을 심사하고 있다.
지난 10일 서울신문사 대회의실에서 조병량(오른쪽) 한양대 명예교수 등 심사위원들이 출품작들을 심사하고 있다.


광고계의 한 해 성과를 진단하고 광고시장의 질적 향상을 위해 제정한 제21회 서울광고대상에서 SK텔레콤의 ‘연결의 무전여행’ 캠페인 광고가 대상을 차지했다.

서울광고대상 심사위원회는 지난 10일 출품작들을 심사해 본상 7점, 부문별 우수상 9점 등 총 16점을 뽑았다. 최우수상은 삼성전자의 지펠아삭 ‘2016 NEW’가 선정됐으며, 우수상은 롯데백화점의 ‘광복 70년 나라사랑 대축제’와 KB금융그룹의 ‘국민든든’편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5-11-25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