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서울광고대상-기업PR상] SK - ‘사회적기업, 행복을 나누는 SK의 새로운 생각입니다’ 캠페인

[제21회 서울광고대상-기업PR상] SK - ‘사회적기업, 행복을 나누는 SK의 새로운 생각입니다’ 캠페인

입력 2015-11-24 17:44
수정 2015-11-24 18: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사회적기업 의미를 쉽고 친근히

노찬규 상무
노찬규 상무
올해 OK!SK 캠페인은 ‘사회적기업’을 테마로 전개하였으며 일반 공중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를 위해 SK가 운영하고 있는 여러 사회적 기업 중 상대적으로 이해하기 쉬운 전통 리조트 ‘구름에’와 ‘행복도시락’을 소재로 활용하였고, 사회적기업의 취지에 적극 공감한 배종옥씨와 정준하씨가 자발적으로 모델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지면을 빌어 두 분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이러한 저희의 고민과 노력이 소비자들에게도 효과적으로 전달되었는지 광고가 게재된 후 ‘구름에’ 홈페이지는 수차례 마비될 정도로 문의가 폭주하였고, ‘행복도시락’ 또한 주문 문의가 눈에 띄게 증가하였습니다.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SK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행복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사회적기업의 활성화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노찬규 상무

광고대행사 - SK플래닛
2015-11-25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