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스테이 광화문의 맥주 샘플러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개관을 맞이해 브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제 맥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년 1월 8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쿠폰은 저녁에 라운지 바로 변신하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제맥주 샘플러(75㎖) 8종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의 ‘캐주얼 브런치 뷔페’는 기존의 신라스테이 브런치 뷔페에 비해 가격은 절반 수준으로 낮췄고 메뉴는 70여종으로 풍성하고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 기존에 신라스테이 역삼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브리오쉬 바게트 위에 딸기와 블루베리를 듬뿍 곁들인 ‘베리베리 프렌치 토스트’, 잉글리시 머핀 위에 수란을 얹어 홀랜다이즈 소스로 맛을 낸 ‘에그 베네딕트’ 등 전통 브런치 메뉴도 포함시켰다.
즉석 조리코너에서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즉석에서 조리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셰프가 즉석에서 바로 튀겨낸 탕수육과 원하는 식재료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하는 쌀국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됐다. 이 밖에 연어롤, 새우롤, 게살롤 등 롤 3종과 딤섬, 에그누들, 볶음밥 등의 중식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디저트류도 6종의 케이크와 와플이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의 캐주얼 브런치 뷔페의 가격은 1인 1만 6000원(세금 포함)이다. 이용 시간은 주중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