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5’

[2015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5’

입력 2015-12-22 17:48
수정 2015-12-22 17: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그립감 좋은 노트5로 간편하게 결제

견고하게 빛나는 메탈과 글래스 소재로 완전히 새로워진 ‘갤럭시 노트5’는 초슬림 베젤과 7.6㎜의 얇은 두께, 인체공학적인 후면 곡면 디자인으로 손에 착 붙는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갤럭시 노트’의 상징과도 같은 ‘S펜’의 기능은 더욱 강력해졌다. 다양한 서체와 섬세한 필압을 갖춰 실제 종이에 펜을 쓰듯이 자유롭게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으며 꺼진 화면 메모, 스크롤 캡처, 더욱 편리해진 에어 커맨드 기능을 지원한다. 고속 유무선 충전 기능을 내장해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삼성 페이’(Samsung Pay)는 신용카드를 긁는 대신 스마트폰을 카드 결제기에 터치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다. 일반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삼성 페이로 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최신 전략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인 ‘삼성 기어 S2’(Samsung Gear S2)는 아름다운 원형 디자인과 베젤을 돌려 쉽고 빠르게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하는 독특한 사용법으로 공개와 동시에 세계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1.2형 슈퍼아몰레드 원형 디스플레이 ▲11.4㎜ 초슬림 디자인 ▲교체형 스트랩 등으로 사용성·착용감·심미성을 극대화했다.

2015-12-23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