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하반기 히트상품] 대상 청정원 ‘휘슬링 쿡’

[2015 하반기 히트상품] 대상 청정원 ‘휘슬링 쿡’

입력 2015-12-22 17:48
수정 2015-12-22 17: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요리 완성을 소리로… 신선함 가득

대상 청정원이 요리의 완성을 휘슬 소리로 알려 주는 획기적인 간편식 ‘휘슬링 쿡’을 출시했다. ‘소리로 요리하는 세계 가정식’이라는 컨셉트로 ‘닭고기 크림스튜’ ‘크림토마토 치킨커리’ ‘육즙가득 난자완스’ ‘코다리 표고조림’ 등 총 6가지 종류가 있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최초 ‘CV(Cooking Valve) 시스템’을 통해 집에서 갓 요리한 것 같은 신선한 맛과 식감, 모양을 그대로 담았다는 점이다. 제품 용기 덮개에 쿠킹밸브를 부착, 제조 과정에서 재료를 단시간 내에 빠르게 조리해 열에 의한 원재료의 손상을 최소화했다. 또한 요리의 맛과 신선함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게 했다.

메뉴는 벨기에, 영국, 중국, 한국 등 다양한 나라의 가정식을 그대로 재현했다. 대상은 제품을 기획하면서 세계 각국 약 180종의 요리 조사에서 시작해 7단계의 과정을 거쳐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고 경쟁력이 있는 최종 6가지의 메뉴를 선정했다. ▲벨기에식 치킨 요리 ‘닭고기 크림스튜’ ▲영국식 치킨 요리 ‘크림토마토 치킨커리’ ▲중국식 고기완자 요리 ‘육즙가득 난자완스’ ▲한국식 조림 요리 ‘코다리 표고조림’ ▲프랑스식 돼지고기 요리 ‘올리브 포크로제스튜’ ▲이탈리아식 닭볶음 요리 ‘토마토 핫치킨스튜’가 있다.

2015-12-23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