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신규 CF ‘게스트하우스 프랑스’편 방영

대한항공, 신규 CF ‘게스트하우스 프랑스’편 방영

김헌주 기자
김헌주 기자
입력 2016-01-08 16:46
수정 2016-01-08 21: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한항공이 올해 한-프랑스 수교 130주년을 맞아 ‘게스트하우스 프랑스’편 TV 광고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펠탑과 개선문으로 잘 알려진 파리와 함께 노르망디, 알자스, 부르고뉴, 남프랑스 등 프랑스 전역의 특색 있는 여행지를 소개한다. 익숙한 명소를 보여주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좀 더 깊고 숨겨진 프랑스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프랑스 7개 지역 게스트하우스 주인들이 등장한다.

‘파리’ 편, ‘아비뇽’ 편, ‘몽블랑’ 편 등 7편의 1차 시리즈는 게스트하우스 주인들이 직접 해당 지역의 매력을 설명하며 입주자를 모집하는 내용이 주를 이룬다. 이어 2차 시리즈는 ‘예술적 영감의 고향 노르망디’ 편, ‘싸고 맛있는 와인의 부르고뉴’ 편, ‘바다 위의 성곽마을 생말로’ 편 등 8편으로 구성됐으며, 실제 게스트하우스에 입주할 여행객들이 각 지역에서 체험하게 될 가상의 테마 여행을 소개한다. 대한항공은 프랑스 파리에 주 7회 매일 운항한다.

김헌주 기자 drea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