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새 슬로건 ‘금융의 모든 순간’

농협 새 슬로건 ‘금융의 모든 순간’

입력 2016-01-10 23:18
수정 2016-01-10 23: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NH농협금융이 새 슬로건인 ‘금융의 모든 순간’을 발표했다. 2012년 금융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한 뒤 처음 만든 이번 슬로건은 “고객 생활의 순간마다 금융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사명감과 약속”을 의미한다고 농협금융 측은 10일 설명했다.

김용환 농협금융 회장은 지난 8일 열린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선포식에서 “슬로건이 구호에 그치지 않도록 영업 현장에서 고객 중심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실천해 농협금융에 대한 고객 신뢰가 제고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자회사 최고경영자(CEO)들은 윤리경영 실천 서약식도 함께했다.

유영규 기자 whoami@seoul.co.kr

2016-01-11 1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