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새 슬로건 ‘금융의 모든 순간’

농협 새 슬로건 ‘금융의 모든 순간’

입력 2016-01-10 23:18
수정 2016-01-10 23: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NH농협금융이 새 슬로건인 ‘금융의 모든 순간’을 발표했다. 2012년 금융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한 뒤 처음 만든 이번 슬로건은 “고객 생활의 순간마다 금융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사명감과 약속”을 의미한다고 농협금융 측은 10일 설명했다.

김용환 농협금융 회장은 지난 8일 열린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선포식에서 “슬로건이 구호에 그치지 않도록 영업 현장에서 고객 중심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실천해 농협금융에 대한 고객 신뢰가 제고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자회사 최고경영자(CEO)들은 윤리경영 실천 서약식도 함께했다.

유영규 기자 whoami@seoul.co.kr

2016-01-11 1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