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플러스] 신라면세점 웨이보 ‘中 네티즌 인기상’

[뉴스 플러스] 신라면세점 웨이보 ‘中 네티즌 인기상’

입력 2016-01-15 22:46
수정 2016-01-15 23: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신라면세점 웨이보 계정이 시나웨이보 여행채널 주관으로 중국 하이난성 싼야시에서 열린 ‘시나웨이보 여행 카테고리 10주년 행사’에서 ‘가장 주목받는 여행·엔터테인먼트’ 부문 네티즌 인기상을 받았다고 신라면세점이 15일 밝혔다. 중국 네티즌에게 각광받는 콘텐츠로 인정받은 셈이다. 지난해 11월 실시한 ‘앤절라 베이비 닮은 꼴 찾기’ 이벤트는 연관 콘텐츠가 1억 2000만건 생길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2016-01-16 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