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광고 ‘쓱’ 모아 봤다 (영상 4편)

화제의 광고 ‘쓱’ 모아 봤다 (영상 4편)

입력 2016-01-19 15:14
수정 2016-01-19 15: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ssg.com 유튜브 캡처
ssg.com 유튜브 캡처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이 새로 선보인 ‘쓱’ 광고가 유튜브 조회 수 80만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신세계는 ‘SSG’를 한글 ‘쓱’으로 위트있게 표현한 광고가 TV CF 평가사이트인 ‘TVCF.CO.KR’에서 인기광고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SSG닷컴은 지난해 12월 31일 ‘쓱’ 광고 론칭편을 내보낸 후 이달 16일 본편인 ‘오늘 쓱 배송’ 편을 선보였다. 오는 19일부터는 ‘오반장’과 ‘매직픽업’ 편이 방송된다.


1. 영어 좀 하죠? 이거 읽어봐요.


‘SSG’를 한글 ‘쓱’으로 위트있게 표현한 ‘쓱’ 광고 론칭편.


2. 내 라면 언제와요?


‘오늘 쓱 배송’ 편에서는 오전에 장을 보면 오후에 물건을 받아볼 수 있는 당일 배송 서비스를 소개한다.


3. 그만 좀 사요. 치약 둘 데가 없어요.


‘오반장’ 편에서는 매일 오전 9시 특정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몰 장보기 핫딜 서비스를 소개한다.


4. 나 메이커 아니면 안 신어요.


‘매직픽업’ 편에서는 오늘 주문하고 가까운 신세계백화점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홍보한다.



SSG닷컴은 광고가 방영된 지난 12월 31일부터 1월 15일까지 16일간 매출이 전년 대비 20% 신장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