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광고 ‘쓱’ 모아 봤다 (영상 4편)

화제의 광고 ‘쓱’ 모아 봤다 (영상 4편)

입력 2016-01-19 15:14
수정 2016-01-19 15: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ssg.com 유튜브 캡처
ssg.com 유튜브 캡처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이 새로 선보인 ‘쓱’ 광고가 유튜브 조회 수 80만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신세계는 ‘SSG’를 한글 ‘쓱’으로 위트있게 표현한 광고가 TV CF 평가사이트인 ‘TVCF.CO.KR’에서 인기광고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SSG닷컴은 지난해 12월 31일 ‘쓱’ 광고 론칭편을 내보낸 후 이달 16일 본편인 ‘오늘 쓱 배송’ 편을 선보였다. 오는 19일부터는 ‘오반장’과 ‘매직픽업’ 편이 방송된다.


1. 영어 좀 하죠? 이거 읽어봐요.


‘SSG’를 한글 ‘쓱’으로 위트있게 표현한 ‘쓱’ 광고 론칭편.


2. 내 라면 언제와요?


‘오늘 쓱 배송’ 편에서는 오전에 장을 보면 오후에 물건을 받아볼 수 있는 당일 배송 서비스를 소개한다.


3. 그만 좀 사요. 치약 둘 데가 없어요.


‘오반장’ 편에서는 매일 오전 9시 특정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몰 장보기 핫딜 서비스를 소개한다.


4. 나 메이커 아니면 안 신어요.


‘매직픽업’ 편에서는 오늘 주문하고 가까운 신세계백화점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홍보한다.



SSG닷컴은 광고가 방영된 지난 12월 31일부터 1월 15일까지 16일간 매출이 전년 대비 20% 신장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