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시장 공략

LG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시장 공략

입력 2016-01-20 23:54
수정 2016-01-21 01: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LG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시장 공략
LG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시장 공략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19일(현지시간) 열린 주방·욕실 전시회인 ‘2016 KBIS’에서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소개되고 있다. 이 전시회는 기업 간 거래(B2B) 업체를 겨냥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19일(현지시간) 열린 주방·욕실 전시회인 ‘2016 KBIS’에서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소개되고 있다. 이 전시회는 기업 간 거래(B2B) 업체를 겨냥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2016-01-21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