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임직원 헌혈 캠페인

삼성 임직원 헌혈 캠페인

입력 2016-01-21 23:02
수정 2016-01-22 00: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삼성 임직원 헌혈 캠페인
삼성 임직원 헌혈 캠페인 삼성물산 임직원들이 21일 삼성물산 서초사옥에서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삼성은 겨울철 혈액 수급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1996년부터 그룹 차원에서 매년 임직원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2만여명이 참여해 헌혈 참여 직원이 누적 30만명을 돌파할 전망이다. 삼성은 이 외에 채혈을 돕기 위한 5억원 상당의 헌혈버스 2대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한다.
삼성그룹 제공
삼성물산 임직원들이 21일 삼성물산 서초사옥에서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삼성은 겨울철 혈액 수급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1996년부터 그룹 차원에서 매년 임직원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2만여명이 참여해 헌혈 참여 직원이 누적 30만명을 돌파할 전망이다. 삼성은 이 외에 채혈을 돕기 위한 5억원 상당의 헌혈버스 2대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한다.

삼성그룹 제공



2016-01-22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