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ING생명 콜센터 1위

농협은행·ING생명 콜센터 1위

입력 2016-05-11 23:16
수정 2016-05-12 02: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NH농협은행과 ING생명이 1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진행한 콜센터서비스품질평가(KSQI)에서 각각 시중은행과 보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1000여명의 상담사가 24시간 비대면 상담을 진행한다. ING생명 콜센터는 서비스 품질평가 항목 중 상담 태도 영역에서 만점을 받는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2016-05-12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