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ING생명 콜센터 1위

농협은행·ING생명 콜센터 1위

입력 2016-05-11 23:16
수정 2016-05-12 02: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NH농협은행과 ING생명이 1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진행한 콜센터서비스품질평가(KSQI)에서 각각 시중은행과 보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1000여명의 상담사가 24시간 비대면 상담을 진행한다. ING생명 콜센터는 서비스 품질평가 항목 중 상담 태도 영역에서 만점을 받는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2016-05-12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