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검색광고 엔서치마케팅 인수

KT, 검색광고 엔서치마케팅 인수

입력 2016-09-26 22:44
수정 2016-09-26 23: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T가 국내 검색광고 1위 업체인 엔서치마케팅을 인수하고 검색광고 시장에 진출한다. KT와 KT의 디지털 미디어렙(광고판매대행사) 계열사인 나스미디어는 검색광고 대행사인 엔서치마케팅을 인수한다고 26일 밝혔다. KT는 한앤컴퍼니가 보유한 엔서치마케팅 지분 100% 가운데 33.3%, 나스미디어가 나머지 66.7%를 인수할 예정이다. 총 인수 금액은 600억원이다.

2016-09-27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