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은 활명수 출시 119주년을 맞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디자인한 기념판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활명수 119주년 기념판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프로도·라이언·네오 각각의 캐릭터가 새겨진 모습과 모든 캐릭터가 함께한 총 4종류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동화약품은 활명수 119주년 기념판의 판매수익금을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의 일환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전 세계 물부족 국가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로 기부할 예정이다.
2016-10-13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