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인도 온라인광고 유튜브 조회수 8400만건 돌파

삼성전자 인도 온라인광고 유튜브 조회수 8400만건 돌파

홍희경 기자
홍희경 기자
입력 2017-02-08 23:04
수정 2017-02-09 01: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일기획 인도법인이 만든 삼성전자 광고가 4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8400만건을 기록하며 화제에 올랐다. 역대 인도의 온라인 동영상 광고 사상 최다 조회수를 올렸다고 제일기획이 8일 밝혔다.

광고는 약 4분 길이로 삼성전자 엔지니어가 두메산골 고객을 찾아가 TV를 고치는 여정을 그렸다. 나무가 덮친 길을 피해 돌아가거나, 길을 막은 양떼를 몰아낸 뒤 가까스로 도착한 고객의 집은 맹아원. 수리된 TV로 맹아원에 함께 사는 친구가 출연한 노래 오디션 프로그램을 접한 맹아들의 행복한 얼굴을 비추며 광고가 끝난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2017-02-09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