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인도 온라인광고 유튜브 조회수 8400만건 돌파

삼성전자 인도 온라인광고 유튜브 조회수 8400만건 돌파

홍희경 기자
홍희경 기자
입력 2017-02-08 23:04
수정 2017-02-09 01: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일기획 인도법인이 만든 삼성전자 광고가 4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8400만건을 기록하며 화제에 올랐다. 역대 인도의 온라인 동영상 광고 사상 최다 조회수를 올렸다고 제일기획이 8일 밝혔다.

광고는 약 4분 길이로 삼성전자 엔지니어가 두메산골 고객을 찾아가 TV를 고치는 여정을 그렸다. 나무가 덮친 길을 피해 돌아가거나, 길을 막은 양떼를 몰아낸 뒤 가까스로 도착한 고객의 집은 맹아원. 수리된 TV로 맹아원에 함께 사는 친구가 출연한 노래 오디션 프로그램을 접한 맹아들의 행복한 얼굴을 비추며 광고가 끝난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2017-02-09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