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리핑] 매일유업 ‘백도·블루베리 요거트’ 출시

[경제 브리핑] 매일유업 ‘백도·블루베리 요거트’ 출시

입력 2017-02-24 22:42
수정 2017-02-25 01: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매일유업은 마시는 요구르트에 과일을 더한 ‘매일 바이오 도마슈노 백도 요거트’와 ‘바이오 도마슈노 블루베리 요거트’를 최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는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이고 ‘도마슈노’는 불가리아어로 ‘집에서 만든’이란 뜻이다. 이 제품은 과육을 그대로 갈아 넣어 맛과 영양을 높였다. 앞서 나온 ‘베리믹스 요거트’의 인기에 힘입어 제품 구성을 다양화했다. 한 병당 프로바이오틱스 L-GG 유산균을 포함한 복합유산균이 180억 마리 이상 들어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아이들을 위한 영양 간식은 물론 가벼운 아침 식사 대용식을 찾는 어른들에게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2017-02-25 1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